2남선교회
홈 > 교회부서 > 2남선교회
29afba7a5d54ffd01f034fd95138a642.jpg
주님이 주인 되시고 함께하시는 행복한교회의 2남선교회에서 성도님들과 함께하는 기쁨을 누리기를 소망합니다.


49년생부터 57년생까지 남자성도들로 구성된 저희 2남선교회는 세상적으로 인생의 완숙기에 접어든 연령층의 모임이지만 영적으로도 아버지께서 보시기에 충만해지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기도하는 성도들이 모여 중보하고 성도간의 신실한 코이노니아를 나누는 선교회이며 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저희 2남선교회 회원들의 연령대가 교회 안에서나 나아가 가정, 직장에서의 영적 파급력과 그 영향력은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봅니다.

지금까지 무수한 사건들과 인과관계를 겪으면서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없는 일들의 결말과 관계들의 공허함은 이미 마음에 와 닿아 있을 것입니다. 우리 2남선교회는 모두가 영적으로 완벽한 성도들의 모임은 아닙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우리 2남 선교회원들은 영적으로나 물리적 시간으로 갈급하게 아버지께로 나아가야만 하는 시기의 성도들의 모임입니다. 또한 각자의 분야와 위치에서 영적인 리더의 역할을 하여야하는 사명과 책임감도 있는 연령의 모임이기도 하지요

우리 함께 구세주 되신 주님을 모시고 세상사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참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동역자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소망합니다